흥신소 불륜 의뢰 비용 근거 있는 방법
페이지 정보

본문
흥신소 불륜 의뢰가격 현실적인 방법
처음엔 이런 일이 생기는 날이 올 줄은 몰랐어요.
다른세상에서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라고만 생각을 했지만 직접 겪고 나니깐 너무 힘들더라고요. 몇 달전부터 배우자의 행동이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 했어요. 여러 행동들이 있었지만 특히 눈에 보였던 건 퇴근시간과 집에와서도 휴대폰을 손에 놓지 않는 행동 이었지요. 이런 상황을 처음 겪을 때만 해도 내가 예민하구나, 또는 기분탓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하지만 이런 행동들은 바뀔 생각이 없어 보였고 그렇다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불안감은 점점 커져가고 '혹시?' 라는 의심이 생기기 시작했지요.
혼자서 생각만 한다고 해서 바뀌는 건 없잖아요. 그래도 아직까진 괜찮을거야, 너무 걱정하지 말자 이러면서 혼자 위로를 했었는데요. 한 달이라는 시간이 지나면서부터는 회사에서 일을 하더라도 집중이 안되고 평소에 대화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계속 반복 되니 일상이 망가지게 되는 상황까지 오게 되더라고요. 아침에 출근 하기 위해 눈을 뜨게 되면 똑같은 상황이 계속 반복 되어 와서 더이상은 어려울 것 같아 흥신소 알아봤고 흥신소 알게 됐어요.
처음 전화를 걸기까지 많은 고민과 시간이 들어 갔는데요. 전화할까? 하다가도 이런 짓까지 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내려놓기를 반복하고 이런 반복을 몇 번에 걸치고 난 뒤에야 비로소 상담 번호를 누르게 되었어요. 이런 일은 처음이라 긴장이 많이 됐어요. 왠지 흥신소 무서우신 분들이 있을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고 무슨 말을 해야 할까 그리고 또 이 대화가 다른 사람들이 알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도 같이 가지고 있었지요.
그래도 정신을 차리고서 이야기를 시작 했어요.
제 이야기를 들어 주시면서 차분하게 답을 해주셨고 특히 이 말이 저는 마음에 와닿았어요. '저와 같은 고민으로 연락을 많이 주신다' 라고 말이에요.
그 말에 위로가 되더군요. 더욱이 보안이 1순위라고 해요. 이것과 관련해서 계약서를 작성할 정도니깐요. 보안에 대해서 걱정 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그렇게 전화로 일차적인 상담을 끝내고 난 뒤에 전화만으로는 전부 말하기가 어려워 직접 만나서 상담을 이어갔어요. 솔직히 너무 딱딱할까 봐 걱정을 하긴 했었지만 다행히 그런 분위기는 아니었고, 전문적인 느낌과 부드러운 느낌 두 가지가 공존 했어요. 그러면서 다시 이야기를 시작 하고 진행 과정과 비용, 결과 등에 대해 차분히 설명을 해주셨고 계약서도 작성을 하면서 안심이 됐고, 이 곳에 의뢰를 맡기게 됐어요.
맡기는 동안 시간이 굉장히 느리게 흘러갔어요.
별 다른 것도 없는데 핸드폰만 쳐다 보고 있기도 하고 일을 하다가도 멍 때리는 경우도 종종 있고 말이에요. 그럴 때면 어쩌다 이런 상황까지 왔을까 하는 그런 생각도 들긴하지만 그래도 내가 '오해' 하는 걸로 끝났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도 했지요.
정도 걸렸었던 것 같구요. 기약 없이 기다린 것은 아니고 중간에 보고를 해주셔서 답답함은 크지 않았어요. 집에 있을 때에도 불안한 마음이 커서 제가 좋아하는 음악만 들을뿐 이었어요. 걱정 반, 결과가 좋았으면 하는 바람 반이 섞여 있었답니다.
하는 생각을 했지만 계속 보고 있자니 심하더라고요. 의뢰가 끝날 때 결과를 분석도 해주시는데요.
오해가 아닌 확신이 되어 버렸어요. 같은 직장에 다니는 이성과 남몰래 교제를 하고 있었어요.
같이 팔장끼거나 손잡는 행동이라든지, 그 밖에 연인들만 하는 스킨쉽 등이 제일 많이 보였죠.
이 외에도 더 말할 게 있지만 이정도로 하구요.
근데 한편으로는 담담 했어요. 이런 안 좋은 상황도 어느정도 예상을 하고 있었거든요. 당연히 아니길 바랬지만 말이에요. 흥신소 협약된 전문변호사가 있어 무료로 법률상담을 받아 볼 수 있어서 상담을 받아 봤어요.
이런 상황에서 같이 살 생각이 들 수가 없었어요.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은 다르지만, 저는 용서할 수가 없었어요. 제 현재 상황과 그 동안 수집 했던 증거들을 바탕으로 제게 유리한 상황이라고 알려 주셨고 발빠르게 움직이기 시작 했어요.
다행히 그 동안 수집 했었던 증거들은 불법적인 게 아닌 법에 따라 수집 되어서 법정에서도 효력이 있었어요. 이 부분이 정말 크게 작용 했지요.
전 배우자도 처음에는 발뺌을 하고 큰 소리를 치더니 증거를 보자 급 조용해지고, 저에게 좋은 방향으로 마무리를 지을 수 있었어요. 흥신소 다방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지요. 저도 처음 알았지만 여기는 방송에도 출연 했었고, 30년 넘는 전문가 분들도 계시는 곳이라서 알고 난 뒤로는 더 왠지 믿음이 갔어요.
저도 이런 상황이 처음이긴 하지만 느낀 건 있었죠.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보는 게 중요하다 라는 것을 말이에요. 그리고 경력도 오래 되고 확실한 곳에 도움을 요청한다면 더욱 좋겠지요. 이번 경험은 다시는 하고 싶지 않지만 그래도 제가 스스로 용기를 냈다는 점에서 잘했다고 생각이 들어요. 만약 아직까지 용기를 내지 않았다면 혼자 끙끙 앓고 있었지 않았을까 싶네요. 진실을 마주 하는 건 고통 스러울 수 있겠지만 새로운 시작을 위한 첫걸음이 될 수 있으니깐 말이에요. 의심과 스트레스를 계속 받고 있느니, 오해였으면 풀면 되고 확신이 되면 또 다른 단계로 넘어가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도 불안감을 가지고 있고, 의심을 하고 계신다면 용기를 내서 흥신소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면 좋으실 거라 말을 해드리고 싶네요.
- 이전글공인탐정 차이점과 전문가 상담 필요한 이유까지! 25.09.08
- 다음글거제흥신소 외도 단서 수집 25.09.08